와인 매니아

양주 의정부 매직카 경보기 설치 지정점!

 

 

 

 

 

 

요즘즐어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겨울이 한걸음 성큼 다가온것 같아요.
매년 겨울철이되면 출근시간에 차갑게 식어있는 운전석에 앉는것이
썩 기분좋진 않은 일이죠?
항상 차의 실내가 따뜻하게 데워져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죠^^;;

 

 

 

 

요즘 차를 구입하면 기본적으로 리모컨이 달려서 나옵니다.
하지만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격시동 기능을 빠져있고,
도어개폐정도 기능이 전부인것이 현실입니다.
왜 기본 옵션으로 원격시동은 되지않을까요?

 

 

 

 

사진에 있는 이곳은 의정부 가능동이 위치한 "ps아이씨티"입니다.
네비게이션,블랙박스,썬팅등 차에 필요한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뿐만아니라 추운 겨울철과 뜨거운 여름철에 꼭 필요한 매직카 원격시 동경보기
설치 지정점입니다.

 

 

 

 

차량용 원격시동경보기는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차량 출고후 사제로 설치를 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서 나오면 좋겠지만 어떤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기능은 모두 잇어도 원격시동 기능은 없더라구요.

 

 

 

 

사진에 있는것은 요즘 가장 잘나가는 매직카 경보기입니다.
저는 얼마전 설치를 했어요.
날씨가추운 한겨울에 원격시동을 걸어놓고 나오면,차에서 따뜻한 온기가
나를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한여름에도 원격시동경보기는 아우 유용하게 사용되죠.
무더운 날씨에 뜨거워져 있는차를 미리 시원하게 식혀둘 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 나오는 재품들은 거의대부분이 양방향입니다.
리모컨으로 작동한 내용과 차 상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마음편히 이용할 수 있어요.

 

 

 

 

예전에 실수로 리모컨을 계곡물에 풍덩 빠트린적이 있어요 ㅠ.ㅠ
재빠르게 건져냈지만 이미 나의 리모컨은 사망해 버렸답니다.
다시 비용을 들여서 리모컨만 구입햇는데 얼마나 아깝던지~
그런데 이번에 설치한 제품은 LED액정에 방수까지 된다고하네요.
역시 매직카라서 뭔가 다른것 같아요^^*

 

 

 

 

원격시동 경보기는 복잡한 배선작업 때문에 꼭 숙련된 전문가가
있는 곳에서 설치해야합니다.
예전에는 경보기를 설치하다가 차에 문제가 생겨서 센터에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다고 하네요.
요즘은 제품들이 워낙 잘나오고 기술력들도 좋아져서 그런 걱정은
할필요가 없다고합니다.

 

 

 

 

얼마전 친구가 썬팅가격 저렴하고 시공 잘하는곳을 저에게 물어봤는데
제가 이곳을 소개했어요.
썬팅뿐만아니라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 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이라
단골손님들이 은근 많은것 같아요.

 

 

 

 

 

 

 

사진에 있는곳은 얼마전 야간개장때 다녀온 경복궁이에요^^*
선선한 가을밤에 바라보는 경복궁 야간개장은 정말 멋있었어요.
시간된다면 이웃님들도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래요!!

 

 

 

 

 

 

 

 

 

양주 의정부 매직카 경보기 설치 지정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