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수제식빵 맛집 옥수동 빵한덩이 강추!

 

 

 

 

 

 

 

 

 

안녕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참 정신없이 지나간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이브에 너무 열심히 놀았더니

아직도 그 휴유증에 시달리는것 같네요.

잇님들은 크리스마스이브 잘들 보내셨죠? ㅎㅎ

 

 

 

요즘 여기저기에 수제식빵 전문점들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우리동네에도 몇곳 있는걸 봤는데~~

아담한 점포에 창업비용도 부담이 없어서인지

곳곳에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이브에 식구들과 함께 먹기위해서 구입한

맛있는 식빵이에요.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그중에서 맛있어 보이는걸로 골라봤어요.

사실 크리스마스케익을 구입하려 했는데~~

식구들이 달달한 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케익 대용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식빵을 종류별로 구입했어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옥수동에 위치한 "빵한덩이"라는 곳이에요

얼마전 우연히 알게된 곳인데,

오픈한지도 며칠 안된 곳이라고하네요.

옥수동에사는 친구집에 놀러왔다가,빵이 맛있어서

어디서 구입했냐고 물어봤더니 알려주네요.

매장이 아담하니 예쁘게 생겼죠? ㅎㅎㅎ

 

 

<빵한덩이>  성동구 옥수동 557      02)2282-0809

 

 

빵한덩이는 옥수동 극동옥정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있어요.

지도를 참고하면 쉽게 찾을 수 있겠죠?

옥수역 4번출구 다이소앞에서 마을버스 9번과 12번을타고

2정거장만 가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요즘은 이런 빵집들도 맛있다고 소문나면 멀리서도

찾아온다고하네요^^;;

 

 

 

 

우리식구들이 워낙 빵을 좋아해서,아침이면 거의

빵과 우유,커피로 때우는일이 많거든요.

제 입맛에 너무 잘 맛는것 같아서 다양하게 골라봤어요.

즉석해서 꼭 필요한 만큼만 만들기 때문에

미리 예약주문을 하는 분들도 많다고합니다.

저도 다음에 옥수동에 갈때는 미리 예약주문을 해야겠어요.^^*

 

 

박스에 담겨있는 것들은 모두 예약받은거라 하네요.

저도 알았으면 원하는걸로 주문하면 더 좋았을건데~~

다행히 크리스마스이브라서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서

골라봤어요^^*

사진만봐도 구수한 향기가 느껴지시죠? ㅎㅎㅎ

 

 

빵한덩이는 100% 유기농밀가루만 사용한다고해요.

대부분의 수제식빵집들이 원가절감을 위해서 값비싼 재료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이곳 사장님은 무조건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야 최고의 맛이 나온다며 비싼 재료도 아낌없이

사용한다고해요^^*

 

 

이날은 주문이 많아서인지,제가 갔던 시간에도

구수한 빵굽는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네요.

식빵의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일일이 기억할 수가 없네요^^;;

실내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와 맛있는 식빵에 커피한잔 하면서

잠시 수다떨다왔어요.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못했는데,구입하는김에

친구에게도 빵선물을 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나쁘지않죠? ㅎㅎㅎ

 

 

 

이래저래 사다보니 제가 사온것만 무려 5종류네요^^*

집에와서 식구들과 빵파티를 했어요.

때마침 조카들도 놀러와서 함께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너무 잘먹네요^^*

어디서 사왔냐고 물어보는데,

아쉽게도 집에서는 먼곳이라서ㅠ.ㅠ

 

 

맛있는 식빵 때문이라도 앞으로 친구집에 자주 놀러가야겠어요.

이날 구입한 빵은 여럿이서 함께 먹으니

게눈감추듯 모두 사라졌네요.ㅋㅋ

 

사실 집근처에도 수제식빵 전문점이있는데,

두어번 먹었더니 별로 맛이없고 비싸기만해서

잘 이용을 안했거든요.

 

 

 

우리동네에도 빵한덩이 같은곳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만든 빵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뭔가 다른느낌이였어요.^^*

 

 

 

요즘 일산호수공원에는 고양호수꽃빛축제가 열리고있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수시로 찾아가는데,

어제는 크리스마스이브라서 그런지 정말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와서,이 일대가 교통체증이 엄청났어요^^;;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오붓하게 가족과 함께 보내는게

정답인것 같아요!!

 

 

 

 

 

 

 

 

 

 

 

수제식빵 맛집 옥수동 빵한덩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