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천안 네비게이션 수리 걱정없어요!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다행스럽게도 올해에는 눈미 많이 오지않아서 큰 사고없이

무사히 보낸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별일 없으시죠?

 

 

 

나름 차 관리를 제대로한다고 자부하는 저에게

얼마전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했어요 ㅠ.ㅠ

지난해에 매립했던 네비게이션에 이상이 생겼는지,

지방출장중에 네비게이션이 먹통이 되어서 엄청 고생을 했답니다.

동네라면 잘 아는 매장으로 가서 간단히 수리받으면 되지만,

모르는 동네라서 조금 당황했었는데,

다행스럽게도 단골 네비게이션 수리점에 전화를 했더니

친절하게 알려줘서 간단히 해결을 했답니다.^^*

 

 

 

 

이날 제대로 느낀게 있었어요.

최소한 내가사는 근처에는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단골매장을

한군데 정도는 만들어 두는것이 꼭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네비게이션AS센터를 한 곳 소개할께요.

혹시라도 천안에 게시는 분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같아서

함께 공유하려고해요.

 

 

 

 

아담한 사이즈의 작은 매장이지만,이곳에서 전기종의

네비게이션을 모두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구형제품의 경우 고장나면 수리를 못해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네비온 천안점에 방문하시면 시원스럽게

해결 할 수가 있어요.

 

 

 

 

주변에 규모있는 매장들이 많이 있지만 제가 이곳을 찾는 이유는

사장님이 친절하고 서비스도 꼼꼼하게 잘해주시기 때문이에요~

제가 출장가서 고생했을때 도와준것 때문에

감사의 표시로 인사차 들였는데,원인파악을 해보자며

일일이 확인해 주시더라구요 ㅋㅋ

 

 

 

 

요즘 많은 네비게이션 수리점이 돈되는 부분만 신경쓰고

대충대충 넘어가는 곳들이 많았는데,이런것 하나하나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부분이겠죠? ㅎㅎ

요즘 네비게이션 매장들도 불경기라고며 한숨을 쉬시는데,

빨리 경기가 풀려서 모든사람들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으면 좋겠네요.

 

 

 

 

네비온 천안점에서는 수리뿐만 아니라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정말 착한가격으로 설치받을 수 있어요.

요즘 대부분이 제품 구입전에 온라인 가격을 비교해 보잔아요?

사실 저도 예전에 이곳에서 블랙박스를 설치받을때 가격비교를 해봤는데,

가장 저렴하다는 온라인 가격과 차이가 거의 없었어요.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어짜피 매장에 다시와서 설치비용을

들여서 설치해야 하는데,그런 비용도 들어가지 않고

사후관리도 받을 수 있으니 훨신 이득이더라구요.

이런 사실을 몰랐던 분들이라면,

이제부터라도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시기 바래요.^^*

 

 

 

 

한동안 휴대폰으로 사용하는 네비앱을 많이 사용했는데,

최근에 출시된 네비게에션들은 휴대폰앱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교통정보가 기본인 제품들이 많습니다.

뿐만아니라 다양한 버전의 지도와 안내서비스로 정말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휴대폰은 주행중에 위험할 수도 있으니 가능하다면 전용네비를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요즘 모든차량에 블랙박스 설치는 필수죠?

하지만 블랙박스를 설치했다고 너무 믿지는 마세요.

철저히 관리하지 않는다면,정작 필요할때 황당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주기적으로 녹화영상을 확인하고

직접 포멧을 해주는데,이런 것을 이곳 사장님이

직접 알려주셨어요.ㅋㅋ

 

 

 

 

구형 블랙박스의 경우 오작동이 많기때문에 사고시에 영상이

녹화되지 않아서 낭패보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

네비온 천안점에서는 블랙박스수리뿐만 아니라

일부 제품의 경우 보상판매도 하고있으니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저는 지난해에 새러 교체했는데,

보험할인을 받고나니 실제 들어가는 비용은 얼마안되더라구요^^*

 

 

 

이제 2월도 며칠남지 않았습니다.

봄소식을 전해주는 3월이 오면 그동안 못다녔던 여행을

슬슬 다녀볼까 생각중이에요.

성능좋은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가 있으니 정말 든든하네요~!!

 

 

 

 

 

 

 

 

 

 

 

천안 네비게이션 수리 걱정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