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참이맛 감자탕 부담없어 좋아요!

 

 

 

 

 

 

 

 

 

요즘 날씨가 참 좋죠?

포근한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겨울이 완전히 끝난듯한 착각을 주지만,

밤만되면 아직도 영하의 기온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이런 날씨에는 감기걸리기 딱 좋다는것 잊지마세요!!

 

 

 

 

모처럼만에 호수공원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짐에서 멀지않은 곳이지만 날씨가 추워서 그동안 가지못했는데,

오랜만에 날이 풀려서 찾아왔어요.

다소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따끈하면서 얼큰한 국물이 땡기네요.

 

 

 

 

그래서 찾아온 곳은 바로이곳!!

짐급처에 있는 참이맛감자탕입니다^^*

참이맛 모르는분 거의 없을거에요 ㅋㅋ

부담없는 비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국민식당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죠.

 

 

 

 

오늘은 친구와 함께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한잔할때면 감자탕이 좋은데,이렇게 간단한 식사용으로는

뼈해장국이 최고죠!!

반찬도 나름 깔끔하게 나와서 항상 이곳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감자조림이 항상 나와서 너무 좋아요.

집 바로앞에 있다보니 한주에 한두번씩은 꼭 먹게되는것 같아요.

요즘 고기값이 워낙 비싸서 마음놓고 먹기 힘든데~~

아쉬운데로 이렇게라도 고기를 먹어줘야죠? ㅎㅎ

 

 

 

 

깁ㄴ 반찬으로 나오는 마늘쫑과 매운코추에 당근까지 ㅋㅋ

마치 오래전 자주갔던 포장마차가 떠오르네요 ㅋ

그당시 포장마차에가면 여기에 생고구마도 함께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고추는 은근 매워서 저는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와~ 오늘은 완건이를 찾았어요.

뼈해장국에 이정도면 로또라고 해야하나요? ㅋㅋㅋ

살이 어마어마하게 붙어있어요.

그런데 이거하나로 끝이 아니였어요~~

 

 

 

 

두번째 벼에도 이렇게 살이 많네요 ㅋㅋ

이것 두개만 먹어도 은근 배가부르더라구요 ㅎㅎㅎ

맛있게 고기를 발라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세상부러울게 없답니다.ㅋㅋ

특히 뼈해장국에 들어있는 시래기는 몸에도 정말 좋다고하죠?

오늘은 착한 가격으로 너무나 푸짐하게 먹은것 같아요^^*

 

 

 

 

 

 

 

 

 

 

 

 

 

 

 

 

 

참이맛 감자탕 부담없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