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무한리필 고기집 화정역에 많네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장 많은 인기를 받는 곳은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곳이란건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제가 자주가는 경기도 고양시 화정역 근처에는 요즘들어
그런 곳들이 정말 많이 생겨났어요^^*

 

 

 

 

집에서 멀지않아서 자주가는 호수공원은 여유롭게 운동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혼자서 운동하는것이 외로워서 요즘은 항상 친구와 함께
호수공원에 자주와서 런닝과 워킹을 한답니다.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가 맛있는 저녁을 산다고해서 따라왔어요.

 

 

 

 

친구가 저를 데리고 온 곳은 요즘 엄청나게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이에요,
그중에서도 친구가 즐겨 이용한다는 이곳은 "어머나생고기" 입니다.
이름이 참 특이하죠? ㅎㅎㅎ
자~ 그럼 슬슬 허기진 배를 채워볼까요? ㅋㅋ

 

 

 

 

요즘 삼겹살집들의 1인분 가격은 보통 13000원이 넘어가더라구요.
이제는 금겹살이 되다보니 마음껏 먹을 수 없었데,이곳은 1인에
다른곳 삼겹살 1인분가격도 안되는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저처럼 식성좋은 사람에겐 딱이죠 ㅋㅋ

 

 

 

 

처음에는 다양한 부위가 골고루 섞어셔 고기가 나오는데,
그다음 부터는 원하는 고기로 마음껏 먹을 수가 있어요.
고기외에도 몇가지 먹을거리가 있는데,저는 떡볶이가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

 

 

 

 

두번째접시 부터는 오로지 삼겹살로 고고씽~!!
열심히 운동을 한후 먹어서 그런지 정말 잘먹혔어요 ㅋㅋ
제가 평소 좋아하던 그런 삼겹살은 아니였는데,
가격대비 고기도 먹을만했고 양껏 먹을 수 있었기에 정말 좋았어요^^*

 

 

 

 

이 근처에는 무한리필 고기집이 정말 많았어요.
걸어서 조금만가면 엉터리생고기도 있는데,사실 그곳으로
가고싶긴 했는데,늘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이라 그나마 좀 여유있는
곳으로 온것입니다^^;;

 

 

 

 

친구가 하는말이,근처 고기집 모두 다녀봤는데,무한리필은 대부분
비슷하다고 하네요.
삼겹살을 전문으로 하는 고기집보다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는건
어쩔 수 없지만,요즘처럼 힘든 경기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해야겠죠? ㅎㅎㅎ

이런 포스팅을 하다보니 왠지 마음이 씁쓸해지네요 ㅠ.ㅠ

 

 

 

 

 

 

 

 

 

무한리필 고기집 화정역에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