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호평동 야식 배달 신속하게 도착 !

 

 

 

 

안녕하세요 !
제가 예전부터 살고있던 집에 리모델링을 살짝 했는데요
친구들이 그것도 집들이를 해야된다면서 우기는 통에 갑자기
집들이 아닌 집들이를 하게 되었어요ㅎ

 

 

 

 

사실 그냥 저희집에서 놀고 싶었던거죠ㅎ
그래서 음식만들 시간은 안되고 족발을 시키자 해서
알아낸 곳이 있는데요 바로 호평 족발배달 맛집으로
소문난 백년족발이예요.

 

 

 

 

저는 백년족발에서 배달을 처음 시켜보았는데요!
이번에 정말 완전빠져버렸답니다!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곳이더라구요~

특히 두가지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반반메뉴는

나를 감동시키기에 충분했어요.

 

 

 

 

왜 이렇게 맛있는 곳을 이제야 알았을까요
여태 다른곳에서 족발을 시켜먹은게 아까울 정도였다니까요
호평동 야식 배달 하는곳 중에서 이런곳을 없었거든요^^;;

 

 

 

 

드디어 족발 배달이 왔어요 친구4명과 같이 나눠먹었는데도 전혀
부족하지 않게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
배달이라고 하면 매장을 볼수 없어서 청결에 대해서도 생각을 하게 되는데
백년족발은 위생용기를 사용해서 배달해주니까 매장에 안가보아도
당연히 깔끔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오이냉국과 족발을 찍어먹을수 있는 양념들이에요 ~
양념들 중에 살짝 붉은기가 도는 양념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뭐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늘 맛있는게 족발이죠^^

 

 

 

 

족발 한점 찍어보았어요 ~
탱탱한 족발의 식감이 느껴지시려나 모르겠네요 직접 먹어봐야
이 맛을 아실텐데요ㅜㅜ
백년족발에 빨리 주문해서 드셔보시라고 밖에 못하겠어요 ~

 

 

 

 

이번에는 직화양념족발입니당 무식하게 맵기만한  매운맛이 아니라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여서 기분좋게 마지막 한점까지
다 먹을 수 있었어요 ~

이렇게 취향에 따라서 골라서 먹을 수 있었던건

반반메뉴 덕분이죠^^*

 

 

 

 

호평 족발 배달로도 잘 알려진 백년족발은 배달시간이 정말
빨라서 좋았어요 ~
족발을 기다리다가 지친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백년족발은 신속배달을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이웃님들도 오늘 저녁에 족발 한점 하시길 바래요 ~
배달시간은 오후4시부터 밤12시까지니까 알고계세요~

그럼 전 이만 ~

 

 

 

 

 

 

 

 

호평동 야식 배달 신속하게 도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