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바다여행 너무나 멋진 부산여행!

 

 

 

 

 

 

 

 

 

 

 

연일 무더운 8월의 여름.
가만히 있어도 땀이 맺히는데요.
이럴때 물놀이를 즐기는 상상만해도 행복해집니다.
덥다덥다 하지말고 이제 바닷가로 고고씽~ 해보는건 어떨까요?

 

 

 

 

여름 휴양지하면 가장 먼저 바다가 떠오르는데요.
삼면이 바다이지만 바다여행하면 부산이 최고더라고요.
해운대며 송도,광안리,다대포 등등 무수히 많잖아요.
많은 피서객들로 북적북적할 해수욕장을 생각하면
살짝 두렵지도 하지만 활기가득함 속으로 저도 뛰어들고 싶네요.

 

 

 

 

너무 많은 인파가 싫다면 비교적 조용한 해수욕장도 있는데요.
임랑해수욕장이나 일광해수욕장에서는 해변따라 걷기도 좋답니다.
무더위 속 건강을 잃기도 쉬운데 더운 여름을 즐긴다면
건강한 모습으로 가을을 맞이하지 않을까요?ㅎㅎ

 

 

 

 

부산여행중 꼭 가볼만한 곳으로 제가 강추하는 곳은 바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사찰로 유명한 해동용궁사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조화로울 수가 있을까싶게
사찰과 바다의 만남이 아주 신선하게 느껴지는데요.

 

 

 

 

계단을 따라 오르다보면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와
마음을 아주 편안하게 해준답니다.
송글송글 맺힌 땀방울을
수고했다며 토닥토닥 말끔하게 씻어가주는 느낌이랄까요?ㅋㅋ

 

 

 

 

부산여행하면 대다수가 태종대를 말하는데요.
역시 태종대는 엄지척이더라고요.
왜 그토록 침이 마르도록 자랑하는지 알겠더군요.
더운 여름 걸어서 오르기 힘들수도 있으니
다누비열차를 이용해보세요.
이왕 태종대에 갔다면 유람선을 타고 떠나는 바다여행은 필수랍니다.

 

 

 

 

 

 

 

 

바다여행 너무나 멋진 부산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