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매니아

고양가을꽃축제 꼭 가봐야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웃님들에게 꼭 추천하고싶은 곳이 하나 있는데요~
아쉽게도 추석 연휴가 끝남과 동시에 이곳도 끝나버렸네요 ㅠ.ㅠ
어쩔 수 없이 제가 다녀온 후기만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제가 추천하고 싶었던곳은 일상 호수공원에서 열렸던 가을꽃축제입니다.
저는 매년 가는 행사인데,너무나 볼거리가 많아서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엇는데...
이미 일정이 끝나버렸어요.

 

 

 

 

하지만 이번이 끝이 아니니 다음기회에 꼭 와보시기 바래요.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매년 열리는 꽃축제가 있어요.
매년 봄이면 시작되는 고양꽃박람회는 모르는분 없죠?
늦가을쯤에 열리는 장미페스티벌도 있답니다.

 

 

 

 

가을에는 얼마전 끝난 가을꽃축제가 있고,날씨가 추운 한겨울에도
겨울꽃빛축제가 항상 열리더라구요.
올겨울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고양시가 낙원입니다.ㅋㅋ

 

 

 

 

가족나들이 장소로도 이보다 좋은곳이 없을것 같고,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이만한 곳이 없을것 같아요.
이날도 선남선녀들 커플이 어찌나 많은지 은근 부럽더라구요 ㅠ.ㅠ
저는 언제쯤 남친과 올수 있을지~~

 

 

 

 

제가 고양시에 살아서 그런게 아니라~~
이런 행사들이 줄을서있는 고양시가 저는 너무 좋은것 같아요^^*
조금 불만이라면 입장료 부담만 좀 줄여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ㅋㅋ
그나마 이번 가을꽃축제때는 입장료가 예전보다 조금 저렴해 졌더라구요.

 

 

 

 

 

이런 축제장을 더 알차레 이용할려면 조금 서둘러서 사전예매를 하면
훨신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가 있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축제일정을 알고있어야 합니다.
요즘 이런 사전예매 할인혜택이 보편화 된것같으니 꼭 이용해 보세요^^*

 

 

 

 

 

 

 

 

 

고양가을꽃축제 꼭 가봐야죠~!